일본 제약산업의 시장동향
브랜드 약물 하위 세그먼트는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처방약 부문의 브랜드 약물 하위 부문은 만성 질환(암 등)의 유병률 증가, 고령 인구 증가, 브랜드 약물에 대한 수요 증가, 국내 제품 출시 증가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일본 제약 시장에서 상당한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일본에서 암과 심혈관 질환과 같은 만성 질환의 높은 유병률은 더 나은 제약 제품에 대한 수요를 촉진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4년 2024월에 발표된 121,800년 일본 암 통계 보고서에 따르면, 2022년에 위암 발병률은 132,100건(132,000년: 2022건), 폐암은 128,200건(188,000년: 2022건), 대장암은 183,800건(46,300년: 2022건), 췌장암은 44,500건(2023년: XNUMX건)이었습니다. 따라서 암의 높은 부담은 치료를 위해 다양한 새로운 브랜드 제품을 요구하여 하위 세그먼트의 성장을 촉진합니다.
여러 일본 제약 회사는 제약 제품 개발에 집중하고 협업, 파트너십, 제품 출시와 같은 다양한 사업 전략을 채택하여 하위 세그먼트의 성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4년 30월, 추가이제약(주)의 국내 라이선스인 마루호(주)는 추가이의 미치가(Mitchga) 6mg(네몰리주맙) 바이알을 아토피성 피부염(13~13세 아동)과 관련된 가려움증 및 결절성 가려움증(성인 및 XNUMX세 이상 아동)을 포함한 기존 치료법이 효과가 없는 질환의 적응증에 대한 피하 주사용으로 출시했습니다.
마찬가지로, 2022년 XNUMX월 일본 보건, 노동, 복지부(MHLW)는 산성 스핑고미엘린 분해효소 결핍증(ASMD)의 비중추신경계(non-CNS) 증상이 있는 성인 및 소아 환자를 치료하기 위해 Xenpozyme(리파제 알파)에 대한 마케팅 승인을 부여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발전으로 인해 브랜드 약물 하위 세그먼트는 예측 기간 동안 일본 제약 시장에서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호흡기 시스템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호흡기 분야는 천식 및 만성 폐쇄성 호흡기 질환과 같은 호흡기 질환의 유병률이 국가에서 증가함에 따라 예측 기간 동안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노령 인구는 면역력이 약해 호흡기 질환이 발병하기 쉽고, 이는 시장 성장에 기여합니다. 예를 들어, 2023년 2.4월 국립 의학 도서관에서 발표한 기사에 따르면, 일본의 천식 환자 중 중증 천식은 12.7%~XNUMX%입니다. 따라서 인구 중 호흡기 질환의 높은 부담은 천식 및 만성 폐쇄성 폐질환 약물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켜 일본 제약 산업의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일본의 제약 회사는 약물 개발과 약물 승인 증가에 관여하고 있으며, 이는 시장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를 들어, 2024년 50월 일본에서 GSK PLC는 소아용으로 특별히 기관지 천식 치료제인 Relvar 100 Ellipta에 대한 새로운 제조 및 마케팅 승인을 확보했습니다. 또한 같은 출처에 따르면 GSK는 소아용으로 Relvar XNUMX Ellipta를 제조 및 마케팅하는 데 대한 부분적 변경 승인을 받았습니다.
2022년 XNUMX월, 일본 MHLW는 중증 또는 내성 질환이 있는 환자의 기관지 천식 치료를 위해 AstraZeneca의 Tezspire(tezepelumab)를 승인했습니다. 이 질환은 중용량 또는 고용량 흡입 코르티코스테로이드 및 기타 장기 유지 요법으로 천식 증상을 조절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천식 및 만성 폐쇄성 호흡기 질환과 같은 호흡기 질환의 유병률 증가와 주요 시장 참여자의 혁신적인 전략이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성장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